가르마 예쁘게 타는법

안녕하세요 차홍룸 압구정점 정지우원장입니다. 평소에 나의 의지와는 다르게 일자로만 가르마가 타졌던적 다들 경험해보지 않으셨나요 ? 이런분들은 보통 뒤쪽 정수리부분에서 가마가 시작되는경우가 있을거에요. 보통 가르마가 시작되는 위치에서 일자로 쭉 이어져 긴 가르마가 형성되는 경우인데, 이런경우에는 가르마가 길게 타지면서 얼굴도 더 길어보이고 볼륨감도 살지 않거든요.

나이들수록 얼굴도 길어보이는데 가르마까지 길게 타게되면 아무래도 얼굴이 더 길어보이겠죠?

오늘은 이런 가르마를 짧게 타므로써 얼굴도 짧아보이는 효과를 덤으로 가져갈수있습니다.

내 손가락 두마디 정도, 센치로는 약 4~5cm정도만 남기고 나머지 가르마는 빗질해서 뒤로 넘겨주세요. 뒤로 보낼 때 그냥은 잘 안넘어간다 하시는 분들은 꼬리빗을 지그재그로 교차하면서 빗질해서 뒤로 넘겨주시면 훨씬 잘 넘어갈거에요 !.

나는 가마 때문에 아무래도 빗질만으로는 잘 안넘어 간다고 하시는 분들은 원래 타는 가르마방향을 유지한상태에서 뒷부분을 가르마 반대쪽으로 넘겨주시면 볼륨감도 살고 뒤쪽에 길게 갈라지던 가르마더 감출수 있습니다 !

그리고 이것을 고정하고 싶을때는 집에서 사용하는 스프레이처럼 고정력이 있는 제품을 사용해주시면 훨씬 오래 유지할수 있습니다.

그리고 옆가르마 타시는 분들을 위한 팁도 있습니다 !

나에게 잘 어울리는 가르마를 고르는 방법은 , 모류방향을 체크해서 머리가 자연스럽게 잘 넘어가는 방향을 확인해주세요.

그리고 내가 사진을 찍었을 때 잘나오는 얼굴이 어디인지 확인해주세요

나는 이것도 저것도 모르겠다 하시면 여자들은 보통 왼쪽 얼굴이 짧고 사랑스러운경우가 많아요.

그래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넘어가는 가르마를 많이 탄다고 합니다 !

그래서 본론으로 돌아와서 옆가르마를 타실 때 예쁘게 타시려면 , 일자로 타는 옆가르마보다는 헤어디자이너들이 웨딩할 때 타는 가르마를 추천드려요 !,

바로 곡선 가르마입니다.

이 가르마는 눈썹 앞머리를 기준으로 시작해 곡선을 드리면서 부드럽게 타지는 가르마라인인데, 이렇게 하면 M자 라인을 커버해 얼굴형을 짧아보이게 보완하면서도 긴얼굴형을 보완해주는 가르마가 되거든요.

곡선으로 인해서 볼륨도 훨씬 잘 살아나게 되고 나중에 정수리쪽도 자연스럽게 잘 살수 있게 됩니다.!

그리고 가르마를 아예 타지 않는 올백으로 다 넘기시는분들 같은 경우에는 이마라인이 넓기보다는 이마가 좁고 얼굴이 전체 드러났을 때 예쁜 분들이 많은데요.

이런분들은 보통 헤어라인도 흠잡을곳 없이 예쁘게 난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, 오히려 특정 방법이 있다기보다는 헤어드라이기로 한번 잡아주면서 올백으로 넘기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.

나는 올백으로 잘 넘어가게 하고싶은데 뜻대로 잘 안되시는분들은 드라이롤을 이용해서 뿌리를 제대로 교정해서 넘어가게 해주시면 예쁘게 올백을 즐기실수 있으실거에요.

제가 오늘 이렇게 예쁜 가르마 타는법에 대해 설명해드렸는데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.

Categories: hairstyle
roqgqjmy

Written by:roqgqjmy All posts by the author